티스토리 뷰

반응형

'말하는 섬' 서버 오픈 기념 캐릭터 사전생성 및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리니지M
리니지M

리니지M, 'EPISODE. ZERO'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험 시작

엔씨(NC)의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6월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버 '말하는 섬'과 함께 신규 클래스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 등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모험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말하는 섬' 서버 - 리니지M의 새로운 시작

'말하는 섬' 서버는 기존 월드와 완전히 분리된 독립적인 월드로 운영된다. 주요 콘텐츠들이 독자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 출시 초기의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씨는 '말하는 섬' 서버의 브랜드 티징 영상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릭터 사전생성 및 사전예약 이벤트

'말하는 섬' 오픈을 기념하여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11일 자정까지, 모든 이용자는 '말하는 섬' 10개 서버를 대상으로 계정 당 1회 캐릭터 명을 사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리니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웹페이지 이벤트 2종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예약은 6월 18일 자정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7주년 기념 귀걸이',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등 쿠폰 2종과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사용 가능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 1종, 총 3장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쓸 수 있는 '7주년 기념 귀걸이'는 5월 29일부터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지급되며,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은 6월 19일부터 등록 가능하다. 해당 티켓을 사용하면 캐릭터 생성 슬롯을 확장하는 '태고의 옥새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는 6월 19일부터 쿠폰을 등록해 '7주년 기념 귀걸이'와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을 통해 획득한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 (이벤트)'를 영웅 등급 '기사단의 장비 (각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전용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새로운 모험을 위한 준비

'EPISODE. ZERO' 사전예약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지역과 신규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새로운 모험을 위한 준비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리니지M의 'EPISODE. ZERO' 업데이트는 신규 서버, 클래스,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도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6월 19일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리니지M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차세대 모바일 MMORPG '레이븐2' 정식 출  (0) 2024.05.30
반응형